투썸플레이스, 신이어마켙과 함께 ‘만 나이’ 도입 기념 ‘나이 반품 토퍼’ 증정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TGN 땡큐굿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만 나이 도입을 기념해 7월 3일(월)부터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함께 'TWO살, 나이 반품 했SO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만 나이 통일법'으로 전 국민의 나이가 최대 2살까지 어려지는 것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케이크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나이 반품 토퍼' 2종을 선보였다. '나이를 반품했다'는 재치 있는 표현이 돋보이는 '나이 반품 토퍼'는 신이어마켙 소속 시니어 파트너들이 직접 쓴 메시지와 그림으로 제작됐다.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노인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사회적기업 '아립앤위립'이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로,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들에게 전달하고 세대 간 소통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시니어 파트너들의 글과 그림으로 제작한 굿즈와 콘텐츠는 작품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로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나이 반품 토퍼'는 어려진 나이와 함께 시작하는 모두의 일상이 희망과 활기로 가득하길 바라는 시니어 파트너의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한다.
투썸플레이스는 7월 3일(월)부터 매장에서 모든 케이크 종류를 구매하고 토퍼 교환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 '나이 반품 토퍼' 2종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토퍼 교환 쿠폰은 7월 3일(월)부터 7월 16일(일)까지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투썸하트 정회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레드 벨벳 케이크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남녀노소가 함께 어려지는 특별한 날을 맞아 새로운 나이를 축하하고 의미를 되새기는 세대공감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어르신들의 삶을 지지하고 그들의 가치를 알리는 신이어마켙과 함께 뜻을 모았다며, 달콤한 케이크와 나이 반품 토퍼로 의미 있는 축하를 나누길 바라며 앞으로도 투썸플레이스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링크
- 이전글해운업계, 국내 최초 여성 도선사 탄생 여부에 주목 23.06.30
- 다음글순풍에 돛을 매단 귀농? “아주 드문 사례다” 23.06.30